무서류인터넷즉시대출

무서류인터넷즉시대출 무서류대출 인터넷 즉시대출 조건안내

물 들어올 때 노젓는 KBS

1.jpg

KBS가 아이돌 재기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무려 70억 원을 투입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29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KBS가 아이돌 재기 오디션 ‘더 파이널 99 매치(가제)’를 준비 중이다. 기획 의도는 한 번 데뷔했지만 빛을 보지 못한 아이돌을 모아 다시 한번 기회를 주는 취지다. 대국민 참여 프로젝트로 약 7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의 참가 대상자는 앨범을 발표한 경험이 있는 아이돌로, 남자 250명, 여자 250명을 모집해 각각 9명씩 선발해 데뷔시킬 예정이며 연습생은 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보이그룹, 걸그룹에 국한되지 않으며 혼성의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고 전해졌다.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의 경우 일반인과 연습생에게 국한됐다. 이번엔 일반인과 연습생이 아닌 한번 데뷔한 아이돌이 대상이다. 연습생 때는 데뷔만 하면 성공할 것 같지만, 막상 데뷔하고 나면 또 다른 도전의 시작이다. 가요계는 상상 이상으로 정글이다. 고군분투해도 대중이 알아주지 않으면 이들은 청년 실업자로 돌아선다. 관계자는 “스타가 되고 싶은 간절함을 이끌어내고, 다시 한번 기회를 준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핵심”이라고 귀띔했다.




언니쓰로 재미좀 보고 노젓는 KBS
근데 kbs라 노잼일 듯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